업계소식

HOME > 회사소식 >업계소식
업계소식

이노비오, 당뇨병성 신경병증 치료DNA신약의 강력한 혈관 성장과 회복 능력을 비임상연구에서 확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   작성일2013-07-19 /   조회5,732회

본문

VGX인터(KOSPI:011000)의 관계사인 이노비오는 오늘 “당뇨병성 신경병증인 족부 궤양 및 허혈성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연구중인 혈관생성인자(HIF-1 알파) DNA신약의 비임상연구결과를 국제전문저널인 Journal of Vascular Surgery 최신호에 발표하였다.”고 밝혔다.

이노비오는 “회사가 가지고 있는 최적화된 유전자 발현 기술과 고효율 체내 전달장치인 셀렉트라 전기천공기술을 이용하여  당뇨병성 신경병증 DNA신약을 도출하였고, 허혈질환 생쥐모델 39마리를 이용하여 평가한 결과, 직접 DNA신약을 투여한 군 대비 전기천공을 이용하여 투여한 군에서 매우 증진된 혈류와 감소된 염증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연구결과를 설명하였다.
 
이노비오 종조셉김 사장은 “이번 비임상연구 결과로 이노비오가 보유한 최고의 DNA 디자인 기술과 전기천공기술이 그동안 성공을 거두지 못한 혈관생성인자 DNA치료제의 성공가능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평가하면서 “이노비오는 DNA 백신뿐만 아니라 DNA 치료제 개발로 새로운 시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