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media

진원생명과학을 홍보 합니다.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
진원생명과학, 미국 FDA로부터 GLS-5310의 부스터 백신 임상연구 승인받아
ADMIN
조회수 : 3039   |   2022-01-03

 

진원생명과학은 미국 FDA로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들을 대상으로 GLS-5310 부스터샷으로 접종하는 임상연구의 승인을 받았다 3 밝혔다.

 

회사관계자는해당 임상연구는 미국에서 mRNA백신과 아데노바이러스 전달체 백신을 접종한 대상자에게 GLS-5310 부스터샷으로 접종하여 면역원성과 안전성을 평가하는 이중 눈가림, 위약 대조 임상연구라고 설명했다. 또한, “Gene-Derm 흡입압력을 이용한 피내 접종군과 피내 접종 스프레이를 이용한 비강내 접종을 병용한 접종군을 비교한다고도 밝혔다.

 

이어, “GLS-5310 중화항체 유도에 필요한 Spike 항원뿐만 아니라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병리에 관여하는 ORF3a 항원이 추가됐으며 1 임상연구의 중간분석결과 접종자의 93%에서 백신면역반응이 형성된 있다 말했다. 또한 “T세포 면역반응이 높은 수준으로 유도됐으며 최근에 수행한 햄스터 공격감염 연구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우한 균주뿐만 아니라 남아공 베타 균주까지 바이러스 감염을 완벽하게 예방함을 확인한 있다고도 밝혔다.

 

박영근 진원생명과학 대표이사는 이번에 승인받은 부스터 백신 임상연구를 통해 GLS-5310 코로나19 팬데믹에 지속적으로 대응하는 중요한 수단으로서 역할을 평가할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DNA백신인 GLS-5310 다른 백신과 달리 배송 보관에 유리하고 백신 접종에 이용하는 Gene-Derm 의료기기는 사용이 편리하고 통증이 없으며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전세계적인 백신 공급을 원활히 하는데 이상적인 백신 플랫폼이라고 강조했다.


 



게시판 이전/다음글
이전글 진원생명과학,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임상2상 시험 대상자 50% 등록 완료
다음글 진원생명과학, 자회사 VGXI가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가